코란도 C300 제원 정리 - 디자인 성능 스펙

쌍용 코란도는 C300 모델 완전변경이 2019년 2월에 진행되어 현재까지 계속 변경된 모델이 판매되는 상황이며 초금 더 자세히 나누면 SUV로 분류되어 19년 기준 20위권의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차량입니다. 또한 생산 및 제조 공정을 대한민국 경기도 평택에 설립하여 국내 및 해외 시장으로 유통되는 SUV입니다.

쌍용 코란도는 포그 라이트를 범퍼 양끝에 3개의 라인으로 내장하여 깔끔한 디자인의 장점을 운전자가 느낄 수 있도록하며 차량 앞쪽 오버행을 이전 모델에 비해 길게 유지하여 스포티한 비율의 감성을 가지는 차체를 완성합니다. 또, 차량 전반에 좌우로 넓은 직선을 주로 사용하여 전폭이 훨씬 넓어보이는 모습의 자동차를 만들어내도록합니다.





또, 후방 디파처 앵글을 주행감을 고려하여 설정함으로써 오프로드스러운 감성을 후면에 더하도록하며 측면 도어에 쌍용 특유의 스타일라인을 사용하여 독특한 이미지를 최대한 유도합니다. 또, 도어 하단 로커 패널을 입체적인 모습으로 디자인하여 볼륨감 넘치는 측면 모습을 선사합니다.




쌍용 코란도는 1열 동승석에 허리받침, 사이드 볼스터, 통풍, 열선 기능을 담아 항상 쾌적한 탑승이 가능하도록하며 드라이빙 시트에 열선, 통풍, 요추받침, 전동시트 성능을 추가하여 매우 편리한 드라이빙을 실현합니다.클러스터 하우징 각도가 주행 중에도 확인하기 쉽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정보를 주행 중에도 확실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합니다.




여기에 전반적으로 이전 모델에 비해 부족한 좌석 헤드룸을 가지고 있어 상대적으로 스포티한 드라이빙이 가능하게하고 차량 루프를 받치고 있는 고장력의 A필러 가니쉬는 단단한 안전성을 탑승자 모두에게 제공합니다. 또, 내부 도어 상단에 레드 디자인이 첨가된 도어 트림이 사용되어 세련된 인테리어 분위기를 차량 전체에 부여합니다.




쌍용 코란도는 편리한 주차 환경을 만들어주는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가 제공되고있으며 장애물 충돌 예방을 도와주는 전방 장애물 감지 시스템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편리한 차체 컨트롤을 제공하는 음성 인식 시스템이 장착되어있습니다.




쌍용 코란도는 전장 4450mm 전폭 1870mm 전고 1630mm 휠베이스 2675mm의 차량 규격, 전륜구동, 풀타임 4륜구동의 구동방식, 136마력의 최대 출력의 스펙을 가집니다.



가격은 트림별 최소 2216만원입니다.

자동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