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세티 프리미어 중고 장점 옵션 성능 어떨까

대우 라세티 프리미어는 초금 더 자세히 나누면 4도어 세단로 분류되어 괜찮은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차이며 1세대 부분변경이 2004년에 진행되어 4년동안 변경된 모델이 판매되었던 상황입니다. 또한 동급 모델로 현대자동차의 아반떼를 두었었던 상황입니다.

대우 라세티 프리미어는 차량 전반에 곧은 직선을 주로 사용하여 딱딱한 모습의 자동차를 만들어내도록하며 프론트 라이트를 끝을 날카롭게 제조하여 날렵한 느낌을 가지는 자동차를 만들고자합니다. 또, 차량 가장 앞부분에 크롬으로 장식된 가로형 그릴을 장착하여 매력적인차량 이미지를 구사합니다.





또, 뒷 오버행을 길지 않은 길이로 설정하여 아름다운 비율의 자동차를 만들어내고자하며 앞,뒷바퀴의 디자인을 일정한 간격의 5스포크 모습으로 만들어 스포티한 인상을 사용자에게 부여합니다. 또, 후방 디파처 앵글을 어프로치보다 가파른 형태로 설정함으로써 지면으로부터 솟아오른듯한 감성을 후면에 더하도록합니다.




대우 라세티 프리미어는 차량 기능 버튼들을 꼭 필요한 기능들만 사용하도록 만들었기에 심플한 조작성을 자랑하는 내부 인테리어를 완성하며 1열 동승석에 리클라이닝, 측면 지지대 기능을 담아 매우 안락한 탑승이 가능하도록합니다.전방 계기반 내부에 아날로그한 디자인을 삽입하여 차량 정보를 직관적으로 운전자에게 선사합니다.




여기에 내부 도어 상단에 합리적인 재질의 도어 트림이 사용되어 라세티 프리미어 특유의 인테리어 분위기를 차량 전체에 부여하고 차량 천장에 더욱 넓은 공간감을 위한 선루프가 탑재되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실현합니다. 또, 운전석과 동승석에 여유로운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편안함을 운전자와 동승자가 느낄 수 있도록합니다.




대우 라세티 프리미어는 최적의 드라이빙 포지션을 하기 위한틸트 &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시스템을 포함하고있으며 편리한 차체 컨트롤 환경을 구현하는 전동 조절식 사이드 미러가 탑재되어있습니다. 또한 편리한 트렁크 오픈 환경을 위한 트렁크 오프닝 터치 패드를 가지고있습니다.




대우 라세티 프리미어는 124 hp의 최대 출력, 175-195km/h의 최고속도, 1.6 DOHC의 엔진 방식의 스펙을 가집니다.



가격은 트림별 최소 1301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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