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G90 리무진 옵션 제원 디자인 확인해보자
- 카테고리 없음
- 2019. 11. 10. 01:00
제네시스 G90L은 1세대 모델이 2015년에 최초로 시작되어 오늘날까지 약 4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모델이며 구체적으로 우리나라의 롱바디 리무진 시장에서 경쟁 중인 모델입니다. 또한 조립 공장을 대한민국 울산, 러시아 킬래닌그래드에 마련하여 북미를 비롯한 다양한 나라 시장으로 수출되는 차량입니다.
①
제네시스 G90L은 프론트 범퍼를 적당한 폭을 가지도록 설계하여 묵직한 자동차 감성을 구성하며 프론트 오버행을길다란 길이를 가지도록 설정시켜 멋진 밸런스가 돋보이는 운전이 가능하게합니다. 또, 프론트 페시아에 매쉬 오각형 그릴을 내세워 차량만의 클래식함을 구사합니다.
또, 후방 디파처 앵글을 상대적으로 가파른 모양으로 연출함으로써 후면이 떠오른듯한 느낌을 자동차에 가미해주고있으며 리어 오버행을 무난한 비율로 설정하여 멋스러운 후방부 디자인을 완성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전방 어프로치 앵글을 완만하게 올라가는 형태로 세팅하여 언제나 안정적인 주행 조건을 마련하고있습니다.
②
제네시스 G90L은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다양한 요소들과 유려하게 이어지도록 기본 설정시켰기 때문에 다양한 각종 기능들을 탑재하며 클러스터 하우징의 높이가운전자의 눈에 가장 잘 보이게 설정되어있기 때문에부족하지 않은 시야를 운전자가 제공받게합니다.운전석 전방의 클러스터 내부에 직관적인 디자인의 계기 시스템을 삽입하여 보기 좋게 각종 정보를 운전자에게 제공합니다.
여기에 2열에 다기능 암레스트, 스키스루와 같은 기능들이 포함되어 매우 편리한 차량 탑승을 구현하고 운전석 앞쪽으로 여유로운 공간의 전방 레그룸을 마련하여 최대한 운전자가 집중할 수 있게합니다. 또, 앞 뒷열을 통틀어 키큰 사람도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좌석 헤드룸이 마련되어 여유로운 운행이 가능하게합니다.
③
제네시스 G90L은 직관적인 경고를 가능케 해주는 전동경고 스티어링 휠을 탑재하고있으며 럭셔리한 감성을 구현하는 로고 패턴 퍼들 램프가 탑재되어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정숙성을 실현하는 이중 접합 차음 글라스를 포함하고있습니다.
제네시스 G90L은 자동8단의 변속기, 425hp의 최대 출력, 가솔린을 연료로의 스펙을 가집니다.
가격은 트림별 최소 1억 5511만원입니다.
자동차